main_bg_item_1

FAQ


접수 마감일 기준, 국내외 2년제 이상 대학 혹은 이에 준하는 전일제 교육기관에 

재학 또는 휴학 중(군 복무자 포함)인 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합니다.

팀원 모두 응모에 결격사유가 없어야 하며, 필요에 따라 관련 증빙서류를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아쉽지만 대학생에 한해 참여가 가능한 관계로 대학원생은 참여가 어렵습니다.

교육부에서 인정하는 기관으로, 

대학에 준하는 커리큘럼으로 교육하는 기관을 의미합니다. 

학위를 취득할 수 없는 단과 강의를 수강하는 디자인 학원생 등의 경우는

이에 해당하지 않습니다.

개인 또는 팀(대표자 포함 최대 4명)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제출 후에는 팀원을 교체할 수 없습니다.

팀으로 응모하는 경우, 출품 대표자가 팀원 성명을 모두 기재해야 합니다.

개인이 각기 다른 팀에 소속되어 출품할 수 있으며, 

주제에 관계없이 여러 작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동일 참가자의 작품이 2개 이상 당선될 경우 

가장 상위등급의 작품만 수상작으로 처리됩니다.

주제에 관계없이 여러 작품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작품별 접수번호 부여를 위해 한 번에 한 작품씩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아뇨, 따로 우편 제출은 없습니다. 제출물 규격에 맞춰 홈페이지를 통해 

①광고물과 ②기획안을 접수해시면 됩니다.

부문별 자세한 제출물 규격은 공모요강을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단 수상자에 한해 고화질 원본 파일 등을 요청드릴 수 있습니다. 

접수자의 개인정보는 수정이 불가하며, 작품에 대한 정보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에 대한 수정을 원하시면 운영사무국을 통해 기존 데이터 삭제 후 

재접수 해주셔야 합니다.

정확한 원인 파악이 필요한 관계로 발생한 오류화면 캡쳐본을 첨부해 

메일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사무국 메일 : ktj@thinkcontest.com 

접수 당시 설정한 비밀번호는 잊어버리지 않도록 신중히 작성해주세요.

비밀번호를 잊어버리신 경우 운영사무국으로 연락주시면

임의의 새 비밀번호를 발급하여 전달드립니다.

작품에 사용되는 모든 소스에 대해 제3자의 초상권, 저작인격권 및 

저작재산권 등 기타 제반 권리를 침해하지 않도록 주의 의무를 다해야 하며, 

이와 관련하여 발생한 분쟁에 대하여 민‧형사상의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습니다.

이 점 유의하여 작업해주시기 바랍니다.  

정해진 양식은 따로 없습니다. 자유양식으로 작성해주시되 

폰트나 이미지 등이 깨지지 않게 주의해주시기 바라며(PDF로 변환 후 제출 권장), 

다음의 내용은 필수로 포함해주시기 바랍니다.

   ① 배경 및 문제설정

   ② 광고 목표

   ③ 광고 기본 전략 및 컨셉

   ④ 크리에이티브

   ※ 분량 : 10매 이내(표지 별도)

별도로 프레젠테이션 심사는 진행하지 않습니다. 

1·2차 내/외부 심사를 통과한 작품에 대해 

국민투표와 외부 전문 심사위원단의 서면 심사를 통해 최종 수상작이 결정됩니다.

8월 중으로 수상자 개별 통지 및 본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통해 공지됩니다. 

2023 정부광고 크리에이티브 페스티벌 운영사무국 (주)씽굿커뮤니케이션
[08510] 서울특별시 금천구 벚꽃로 298 대륭포스트타워 6차 607호 공모전 운영사무국
사업자등록번호 : 862-88-01351

02-6278-3136 ktj@thinkcontest.com